NU`EST Mini Album Vol.4 [Q is]

NU`EST Mini Album Vol.4 [Q is]

23701
No hay suficientes productos en stock
23,40 €
Impuestos incluidos

Artículo en Preorder.

¡Resérvalo para obtener condiciones especiales!

뉴이스트 - 미니 4집 [Q is]

1. 나의 천국
2. 여왕의 기사
3. 사실 말야
4. 티격태격
5. ONEKIS2

L.O.ㅅ.E 조각들이 모여 퍼즐을 완성하다
뉴이스트,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로 새롭게 태어났다. 4번째 미니앨범 [Q is.]를 통해 2D의 4D화를 실현,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한 카툰돌로 돌아왔다. 4번째 미니앨범 [Q is.]는 여왕, 지켜주고 싶은 그녀를 향한 뉴이스트의 마음을 앨범에 하나의 스토리로 담아냈다.
첫 번째 트랙 '나의 천국'은 동양적인 리프를 이용한 곡으로, 아끼는 사람들에 대한 마음을 가사에 담아낸 곡이다. 타이틀곡이자 두 번째 트랙인 '여왕의 기사'는 슬픔을 잊게 해주는 주문 '마하켄타 프펠도문'을 외우며 아픔을 위로, 지켜주고자 하는 약속을 담아냈다. 세 번째 트랙 '사실말야'는 백호, 민현, JR이 참여한 곡으로 애교 섞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네 번째 트랙 '티격태격'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티격태격이라는 제목에 담아내며, 애틋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이다. 다섯 번째 트랙 'ONEKIS2'는 소울스타의 이창근, 비바소울의 주완, 프리미엄프로젝트의 염동건이 의기투합해 마지막 조각을 완성했다 뉴이스트의 4번째 미니앨범 [Q is.]는 첫 번째 트랙부터 다섯 번째 트랙까지 하나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으며, 첫 번째 조각부터 마지막 조각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맞추어 하나의 퍼즐을 완성시키듯 앨범에 뉴이스트만의 감각을 담아냈다.

‘학산문화사 김강원작가의 작품 ‘여왕의 기사’를 타이틀곡 제목으로 동의하에 사용했습니다


※ 사 양
- 포토카드 랜덤 1종 삽입 (총 6종 중 1종 랜덤)

Nuevo
No reviews
Product added to wishlist
Product added to compare.

Al continuar con la navegación en nuestro sitio web entendemos que se acepta nuestra política de cookies. Así como el uso de las cookies en nuestra web para un buen funcionamiento y experiencia para el usuario como las de terceros para obtener datos estadísticos de la navegación de sus usuarios. Más información aquí.